텍사스의 한 주차장에 세워진 트레일러에서 시신과 부상자가 무더기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숀 스파이서를 밀어내고 백악관의 대 언론 실세로 스카라무치 신임 공보국장이 내정되었습니다 그런데. 트럼프를 비난했던 자신의 과거 행적이 드러나자, 견해는 변하는 것이라며 공개적으로 '충성맹세'를 했습니다.

 

연준이 오늘 FOMC 회의에서 금리 인상 여부를 발표합니다. 금융시장에서는 연준이 금리를 동결할 것이 확실하다고 보고 있으며, 11월 회의까지 동결이 유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교역상대국들을 겨냥해 미국의 일자리를 훔쳐가고 있다며 미국 우선주의를 거듭 내세웠습니다. 대신 트위터를 통해 뜬금없이 사면 얘기를 꺼냈습니다. 자신과 측근들이 러시아와 내통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미국 대통령의 고유 권한인 사면권을 행사할 수도 있다는 겁니다.

 

차세대 핵 추진 항공모함 제럴드 포드가 공식 임무에 착수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축사를 통해 "세계에 보내는 10만 톤짜리 메시지"라며 미국의 최강 군사력을 강조했습니다.

 

한국전쟁 휴전64주년을 기념하는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념식이 열렸습니다.

윈디시티 참전용사회가 주최하고시카고 한인회와 시카고 총영사관시카고 나이팅게일회시카고 해병대미중서부 해병대 전우회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념식이 지난 22일 토요일 오전 10 30시카고 111번가에 위치한 Kennedy Park에서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