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사위가 러시아 스캔들과 관련해 상원 청문회에 출석했는데, 관련 의혹을 전면 일축했습니다.
러시아 내통 의혹 수사를 둘러싸고 트럼프 대통령과 법무장관의 갈등도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중국 전투기가 서해 공해 상공을 비행하던 미군 정찰기에 90m 거리까지 접근해 비행을 방해했던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미국은 중국을 향해 안전을 위협하는 비행을 즉각 중단하라고 항의했고, 중국은 애초 중국 연해에서 정찰활동을 한 미국의 잘못이라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습니다.

 

안보리 상임이사국인 러시아가 미국이 작성한 새로운 안보리 대북 제재 결의안 초안을 반대하고 나섰습니다.

 

 10대 소녀가 음주 운전을 하면서 인스타그램 생방송을 하다 사고를 내 동생을 숨지게 했습니다. 그런데 사고 직후 동생의 시신 옆에서도 구호나 신고 대신 생방송을 계속한 화면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어제 텍사스주에서 10여명이 숨진 트레일러 참사 사건 조사를 하고 있는 미국 이민국은 트레일러 안에 100명 이상이 있었다는 생존자의 증언을 토대로, 발견된 39명 외에 사람이 더 있었던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뉴욕 증시에서 나스닥 지수가 기술주 실적 기대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박병진 조지아 하원의원이 한인 최초로 연방지검장에 임명됐습니다

 

해외 금융계좌 의무 신고제 대상이 대폭 확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