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범 6개월을 갓 넘긴 도널드 트럼프 정부의 백악관 내부 권력 암투가 그야말로 대혼란의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파란을 일으키며 백악관의 새 실세가 된 스카라무치 공보국장이 비서실장을 밀어냈는데, 새로 임명된 비서실장은 스카라무치를 10일 만에 쫓아냈습니다.

 

북한의 고조되는 도발 속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대통령과 부통령, 유엔 대사까지 나서 연일 중국을 압박하고 있는 가운데 강력한 대중 제재 조치가 나올 것이란 관측입니다.

 

미군이 "매우 특이하고 전례 없는 수준"의 북한 잠수함 활동과 추가 미사일 사출시험의 증거를 감지했다고 CNN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미국 공군도 캘리포니아 주 반덴버그 공군기지에서 ICMB '미니트맨Ⅲ'을 시험 발사한다고 LA 타임스가 보도했습니다.

 

 

트럼프 미국 정부가 이르면 10월부터 건설에 들어갈 예정인 멕시코 국경장벽에 대해 미국인의 56%가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욕증시 다우지수가 기업 실적 호조 기대로 소폭 올라 나흘 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플로리다 주에 열대폭풍 '에밀리'가 상륙해 피해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공무원 노동조합(AFSCME31) 측이 공무원들의 연봉 협상이 브루스 라우너 주지사 취임 이후 한차례도 완료된 적 없다고 강력하게 비판했다

 

조지아주 7지구 연방하원의원에 도전하는 데이비드 김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 모임이 어제 31 오후 6 30나일스 장충동식당에서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