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헤드라인


한국 뿐 아니라 세계가 관심을 모으고 지켜봤던 삼성 이재용 부회장의 1차 선고 공판에서 징역 5년의 실형을 선고됐습니다. 법원은 특검이 적용한 이 부회장의 혐의 5가지를 모두 유죄로 판단했습니다.


텍사스 주()9년 만에 처음 허리케인 하비(Harvey)가 상륙할 것으로 보여 피해가 우려된다고 미 기상당국이 밝혔다.


도널드 트럼트 대통령이 연방정부 폐쇄 발언으로 의회와 정면 충돌하고 있습니다. 국경장벽 건설 예산을 통과시키지 않으면 연방정부 폐쇄도 불사하겠다는 말에, 의화와 갈등의 골만 깊어지고 있습니다.


미 유권자 10명 가운데 6명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국론을 분열시키고 있다고 여기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온라인 유통을 넘어 오프라인으로도 기세를 확장 중인 아마존이 식료품 체인 홀푸드의 신장개업 첫날부터 대대적 가격 할인을 예고하고 월마트와 정면 승부에 나섰다.

 

메이저리그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가 후반기 초특급 투구를 이어가며 피츠버그를 상대로 시즌 5승을 달성했습니다.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131년 역사를 가진 시어스가 아마존, 월마트 등에 밀려 매장을 추가로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미 복권 추첨 사상 1인 당첨금으로 역대 최고액인 75870만 달러를 거머쥔 주인공은 메사추세츠 주의 한 병원 직원으로 일해온 50대 여성으로 확인됐습니다.

 

각국에 '살충제 달걀' 파동을 일으킨 네덜란드에서 문제가 된 살충제가 방역에 사용됐고 양계장뿐 아니라 송아지 사육장에도 뿌려진 것으로 드러나, 파문이 소고기로 확대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