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한과 미국의 전·현직 관리와 전문가가 모여 논의하는 반관반민, '1.5트랙 대화'가 핀란드 정부 주최 만찬을 시작으로 공식 일정에 들어갔습니다.

 

백악관도 유례없는 북미 정상회담을 시급히 준비해야 하는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하지만, 회담 결과를 예측할 수 없게 하는 카드는 바로 트럼프 대통령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페이스북이 지난 미 대선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후보 측과 연계된 데이터 회사에 유권자 개인 자료를 유출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거센 역풍을 맞고 있습니다.

 

애리조나에서 차량공유업체 우버의 자율 주행 차량에 치여 보행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자율 주행 차량에 의해 보행자가 사망하기는 이번이 처음인데 자율주행차의 안전성에 대한 논란이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텍사스 주에서 연쇄폭발 사건이 잇따라 일어나 피해자들이 속출하면서 주민들의 공포감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어제 저녁 텍사스 주 오스틴 남서부 지역에서 자전거를 타고가던 20대 백인 남성 2명이 주변에서 터진 폭발물 때문에 크게 다쳤습니다.

 

미국의 첫 여성 CIA 국장 내정자에 대한 물고문 전력 논란이 진실공방으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남과 북이 우리 예술단의 평양 공연과 관련해 오는 3 31일부터 4 3일까지 3 4일 동안 방북하는 일정에 합의했습니다.
조용필과 이선희, 레드벨벳 등이 참가하는 남측 예술단은 3 4일 동안 평양에 머물면서 두 차례 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