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ue Map_2.jpg

제2회 어린이 그림대회가 열리는 곳 위성사진_구글어스


미주 한인 최대 그로서리 마켓인 슈퍼 H마트와 동포들이 함께하는 방송 AM1330 K-radio가 공동주최하는 제2Children’s Art Contest가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장소는 지난 해와 같은 버시 우드 팍에서 개최됩니다.

지난 11일 사전 등록 마감 결과, 작년보다 25%나 증가한 256명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등록해, 가족까지 포함하면 5~600명이 참석하는 대형 야외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리스쿨에서 8학년까지 참여 가능한 이 대회는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됩니다. 전체 대상 1명에게는 천 달러의 장학금을 비롯해 자신의 그림이 새겨진 상패를 받게 됩니다. 이 밖에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로 나눠 각각 1, 2, 3, 그리고 장려상 수상자 등 총 70명 에게 장학금 및 H마트 상품권, 트로피 등이 주어집니다.

내일 개최되는 어린이 그림대회에는 전통민속놀이, 붓글씨 쓰기, 풍선아트, 연날리기 및 레크레이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푸짐한 선물이 함께 준비됩니다.

한편, 오락가락하는 날씨 때문에 주최측은 일기예보를 예의 주시하고 있으며, 날씨를 이유로 부득히 하게 행사를 취소해야할 경우, 오늘 오후 6시 경, 등록 시 제출한 이메일 주소로 안내 메시지를 발송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