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_still04.jpg

영화 <신과 함께>의 한 장면, 지옥의 한 곳을 방문한 처사들의 모습 


이번 주 금요일, 크리스마스와 연말 휴가 시즌 시작과 함께 시카고를 포함한 북미주와 한국에서 동시 개봉하는 블록버스터 한국영화 <신과 함께>가 화제입니다. 

영화 <신과 함께>는 동명의 한국 최고의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 당시부터 영화팬들의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개봉을 이틀 앞둔 20일 현재,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한국에서는 역대 최고의 흥행작들인 <국제시장><암살>을 압도적으로 능가하는 예매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별히 시카고에서는 한국영화 최초로 시카고 일원 대형 영화관 3곳에서 동시 개봉해, 시카고 지역 영화팬들은 큰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영문제목 'Along with the gods'는 인간의 죽음 이후 저승에 온 망자가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기상천외한 상상력과 화려한 영상으로 담아냈습니다. 특별히 한국적인 세계관을 반영한 신선하고 감동적인 드라마와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오달수, 임원희 등 배우들의 호연으로 전세계 103개국 선판매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주연 배우들이 미주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잠시 들어보겠습니다. 

<인터뷰_ 영화 신과 함께배우들 인사말_26> 

시카고 일원에서는 AMC ShowPlace Niles 12를 비롯해 시카고 그랜트 팍 인근에 위치한 AMC River East 21, 그리고 새롭게 상영관을 확정한 샴버그에 위치한 AMC Streets of Woodfield 20 에서 각각 22일 금요일부터 하루 5회 또는 4회 상영하게 됩니다. 

북미주 배급사인 WellgoUSA는 특별히 시카고 한국영화 팬들을 위해, AM1330 K-radio를 통해 금요일인 내일부터 크리스마스 기념 대규모 무료티켓 배포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북미주 개봉 기념으로, 아메리칸항공에서 제공하는 전세계 어디든 갈 수 있는 왕복 항공권 2매를 영화를 관람한 뒤 facebook.com/hitKmovie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하는 역대급 이벤트도 진행하게 됩니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연말연시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 <신과 함께> 상영관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long with the gods.com 또는 facebook.com/hitKmoiv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사작성 : 김우연 - 


Mail_Page(Dec)_AAver.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