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인터네셔날.jpg

새로운 판매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는 김기동 대표


시카고를 중심으로 북미주에 신토불이 한국 농수특산물을 소개하고 있는 강원 인터내셔날이 새 봄을 맞아 신선한 제품들을 가지고 대세일을 실시합니다. 


강원 인터내셔날-김기동 대표는 어제 오후 2시, 오늘(3/29) 부터 4월 18일까지 21일간 행사가 펼쳐질 나일스 특설매장에서 새롭게 들여온 횡성 더덕 등 제품들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특별히 제 32회 강원도 농수특산물전에는 건조한 겨울철을 지나고 또 다시 시작된 알러지 시즌에 약해지기 쉬운 호흡기에 좋은 더덕 관련 제품들을 새롭게 수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들여온 강원도 횡성 특산품인 생더덕, 더덕즙, 더덕 된장과 고추장 등을 현지에서 신선한 제품을 직접 확인해서 컨테이너에 실었다고 전했습니다. 


(녹취 - 강원 인터내셔날, 김 대표 인터뷰)


전통 한의학에서 인삼과 같은 종류로 사삼이라고 불리는 더덕은 기침, 가래, 해독과 자양강장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밖에 대박 세일로 어리굴젖, 생더덕 무침 등은 1파운드 사면 1파운드를 추가로 드리고, 횡성에서 생산한 무말랭이, 오가피 찰떡, 감자떡 등등  Buy 1  get 1 free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햇김과 파래김, 감말랭이와 선물용 전남 광양 곶감 등 이번에도 20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시카고를 중심으로 한국의 전통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는 김 대표는 시카고 동포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6년 이상 사업을 진행해왔다며 감사의 마음을 밝혔습니다. 그는 또  한국에서 시카고로 직송해 온 제품들인 만큼 다른 어느 지역보다 신선하고, 질 좋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음을 자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공식 판매 전인데도 불구하고 매장을 들른 데스플레인에 거주하는 Ms. 강은 "좋은 가격에 신선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장이 설때마다 들르곤 한다"고 밝혔습니다. 

(녹취 - 강원 Int'l, 방문 손님 인터뷰)

강원도 농수특산물 봄맞이 대세일은 나일스 소재 한식당 우리마을 옆 특별매장에서 진행됩니다.